고객님의 회원등급은 "손님"입니다.

오늘 본 상품 (2)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구매후기
고객센터
T.
월 - 금 : 09:00 ~ 18:00
점심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않을시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하시기 전에 FAQ를 검색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 Q
    할인 이벤트 상품에 적립금 사용 가능한가요?
    A
    할인 이벤트 기간중에는 적립금 및 이벤트 할인율의 중복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이벤트기간 공지에 기재를 하니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서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시계 부품 및 밴드 구매하고싶어요
    A
    하나워치에서는 구매와 상관없이 밴드 또는 부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계시는 제품이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이라면 제품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제품을 받으시고 사이즈가 안맞는다는 이유로 환불 불가합니다..구매전 충분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담업무가 바쁜경우 한분 한분께 정확하게 안내를 해드릴수가 없기때문에 답변이 없는 경우는 카카오채널이나 톡플러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밴드만 구매하는 경우는 우체국의 사정에따라 배송기간이 1~3주일정도 걸릴수가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발송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부품 역시 대부분이 A/S에 해당하여 배송비 및 실비가 청구됩니다.
    따라서 이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밴드와 부품 모두 충분한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제품을 주문 했는데 없다고 연락이 왔어요
    A
    이런경우가 흔하지 않지만, 간혹 제품을 주문하고 입금완료가 되었는데도 고객센터 및 배송팀등에서 연락이와서 제품이 없다고 말씀을 드리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이는 2가지로 요약이 됩니다.

    첫번째, 제작 판매를 하는 제품 특성상 모든 제품의 판매가 완료되어, 새로 제작을 하는데까지 기간이 상당히 소요될것으로 예정되는 시기.
    두번째, 제품을 발송하기 전 과정에서 검수를 진행을 하게되는데 문제가 있어서 새상품으로 교환을 하였으나 똑같은 문제 혹은 엇비슷한문제가 발생되거나, 혹은 제작되는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

    위의 두가지 경우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어떤 문제 때문에 지연이 된다고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런경우는 새로 주문서를 넣어주셔서 제품을 변경해주시거나, 혹은 고객센터쪽으로 연락(카카오채널,톡플러스)을 주시면 성실하게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하나워치의 경우, 꼼꼼하지 못한 검수를 하여 발송될 경우, 이후에 발생될 AS 부분의 시간적인 낭비와 금전적인 낭비를 방지하고자 검수 과정을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진행 절차를 알고 싶어요
    A
    Q.주문을 하고 입금을 하였는데 진행사항이 궁금합니다.
    A. 주문에서부터 입금, 발송까지의 사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나의 구매내역란이 나오며, 주문상태 부분을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접수 >> 고객님의 주문상태가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신상태이며, 입금은 아직 진행되지 않은 상태를 이야기 합니다.

    결제확인 >> 주문정상접수 후, 경리팀에서 입금내역을 확인하여 공장으로 주문이 되기전 상태입니다.

    (검수과정 평균 일반검수 1-2일, 정밀검수 2-5일)

    검수완료-배송중 >> 하나워치에서 검수 및 포장 완료되어 현지 배송사를 통해 한국으로 발송이됩니다.
    (발송이후 약 5~8일정도 후 고객님들께서 수령가능하십니다)

    후기 및 게시판쪽으로 제품을 수령하였다고 남겨주시면 완료처리 되며, 구입완료로 변경되어야 적립금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앞으로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부분을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Q
    입금후 배송 사고나 물건수령못하면 어쩌죠?
    A
    배송사고로 인한 제품 미수령은 확인 후 재발송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제품 수령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평일 : 10:00 ~ 21: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쇼핑메뉴

쇼핑몰정보

상호 : 하나워치 HANAWATCH
주소 : Apliu Street, Sham Shui Po, Kowloon, HONGKONG
대표자 : 성소민     사업자등록번호 : 546-112-5441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부가통신사업자번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소민     개인정보보호기간 : 회원탈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