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회원등급은 "손님"입니다.

오늘 본 상품 (2)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구매후기
고객센터
T.
월 - 금 : 09:00 ~ 18:00
점심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않을시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하시기 전에 FAQ를 검색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 Q
    제품 발송 후 주문 변경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제품 발송 후 에는 절차가 많이 복잡해집니다.
    이 경우에는 제품을 수령 하실 때까지 기다려주셔야 하십니다.

    하나워치에서 최대한 책임지고 배송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나, 홍콩 및 중국에서 국내까지 고객님께 직 배송으로 발송처리가 되므로 고객님이 꼭 제품을 수령하시고 이 제품을 다시 홍콩 본사로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은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이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료는 왕복 7만원입니다,구매하실 때 신중히 구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송 전 제품 변경은 제한 없이 2번까지 변경 가능 합니다.
  • Q
    단순변심으로 제품을 받았는데.마음에 안들어요.환불되나요?
    A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시계 제품 특성 상, 주문 제작이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환불 처리 불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의 초기 불량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는 가능 하십니다.(A/S처리가 안 될 경우, 제품 자체의 중대한 하자 일 경우 새 상품으로 교체를 해드립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제품 교환은 수령하고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카카오채널 및 톡플러스)로 연락을 주셔야 하고 받으신 그대로 반품해주셔야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제품 교환은 동일 제품으로 교환 가능 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이나 반품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구매 전 꼭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평일 : 10:00 ~ 21: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쇼핑메뉴

쇼핑몰정보

상호 : 하나워치 HANAWATCH
주소 : Apliu Street, Sham Shui Po, Kowloon, HONGKONG
대표자 : 성소민     사업자등록번호 : 546-112-5441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부가통신사업자번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소민     개인정보보호기간 : 회원탈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