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회원등급은 "손님"입니다.

오늘 본 상품 (2)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구매후기
고객센터
T.
월 - 금 : 09:00 ~ 18:00
점심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않을시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하시기 전에 FAQ를 검색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 Q
    적립금 제도는 어떻게 되나요?
    A
    1. 제품을 구매했을때 발생하는 5% 적립 포인트.(제품을 배송 받으신 후 처리됨)
    2. 구매 후기글을 작성을 하여 받을 수 있는 포인트(사진有 10.000점, 사진無 5.000점)
    3. 이벤트에 당첨되는 경우 적립금의 경우는 10.000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 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시계구매후 적립금 적립이 안되었어요!
    A
    1. 제품을 주문하였다가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한 경우는 기존 제품 구매를 시도했던 주문서가 취소로 돌아가기 때문에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2. 제품의 주문상태 단계는 총 4 단계로 되어있는데 주문접수 -> 결제확인 -> 배송준비중 -> 구입완료까지 완료되어야 적립금의 적립이 완료됩니다. 저희가 배송준비중까지 띄운상태에서 발송이 완료되기때문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받으신 후 저희쪽으로 잘 받았다고 글을 남겨주시거나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구입완료상태로 변경을 시켜드리고 있으며 변경 완료된 후에 적립금이 정상적으로 적립이 됩니다.

    3. 이벤트 기간에는 적립금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하나워치는 도매전문 업체로.. 소매 고객님들께 역시 최저가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앞장서서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에는 제품을 구매하셔도 따로 적립금을 드리지 못합니다. 단, 구매 후기 글을 남겨주신다면 최대한의 적립금 넣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평일 : 10:00 ~ 21: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쇼핑메뉴

쇼핑몰정보

상호 : 하나워치 HANAWATCH
주소 : Apliu Street, Sham Shui Po, Kowloon, HONGKONG
대표자 : 성소민     사업자등록번호 : 546-112-5441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부가통신사업자번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소민     개인정보보호기간 : 회원탈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