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회원등급은 "손님"입니다.

오늘 본 상품 (2)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구매후기
고객센터
T.
월 - 금 : 09:00 ~ 18:00
점심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않을시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하시기 전에 FAQ를 검색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 Q
    새 제품인데 기스가 있습니다.
    A
    새 제품인데 기스가 있는 경우는 딱 1가지 뿐 입니다.

    이 경우는 제품을 검수 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부분인데 이를 안내해드리자면, 제품을 공장에서 수령하여 무브먼트 및 외관 부분 검수 그리고 방수 테스트 및 방수처리를 함에 있어서 부득이하게 기스 방지용 테이핑을 벗겨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기스 방지용 테이프를 벗긴 후 테스트가 시작이 되는데 아무리 조심을 하여도 미세한 생활기스가 발생될수 있습니다. 미세한 생활 기스가 발생되는 경우 폴리싱 처리를 새로 해서 보내드리지만,
    유광 부분만 폴리싱처리를 할 수 있으며 폴리싱을 하더라도 생활 기스가 100%다 없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의 경우에는 고객분들께 신뢰를 드리고자 고객분들이 사용하셨던 제품 혹은, 판매가 불가능 할정도의 기스가 있는 제품들은 양심적으로 사전에 신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미세한 생활 기스가 있다고 하여, 무조건 중고 제품으로 의심을 하시는 것보다 테스트를 잘 해서 왔다고 생각을 해주시고 양해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Q
    타 사이트 제품이나 선물 받은 제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A
    죄송합니다.<br><br> 하나워치는 홍콩 레플리카 시계 전문 직영 공장의 제품만 판매하므로 타사이트 제품은 저희 제품과 틀릴 수 있으므로 A/S처리가 불가능합니다.<br><br> 이점 부득이하게 양해 부탁 드리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Q
    수리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수리기간이 지연되는 부분은 공장 부품 출고, 부품제작, 수리완료 후 테스트 등으로 발생이 됩니다.

    보통 수리 시 기간은 빠르면 수령 후 1~2일내에 처리가 되고 발송이 됩니다. (해외 일시 2주일)
    하지만 부품 수령이 늦어지거나, 부품이 없어서 제작하여 처리를 할 경우 시간이 지체 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무브먼트 처리건의 경우는 교체후 파워리져브 및 무브먼트 테스트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수령 후 2차적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함이니 고객님들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Q
    A/S기간및 처리 절차?
    A
    A/S기간은 저희 제품을 착용하시는 한 평생 이루어 집니다.

    저희 하나워치에서 구입하신 모든 제품은 사용을 원하는 시기까지 책임 A/S를 국내 또는 홍콩이나 중국 현지에서 해드리고 있습니다.

    A/S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간 무상 처리 해드립니다.파손 및 훼손 또는 사용에 따른 시간적 기능 저하에 의한 A/S는 유상 처리가 됩니다.

    예를 들어 1년 이후 결함건이라지만 자체 결함으로 판단시에는 무상처리를 해드리며, 1년 이내의 수리 건이라도 고객 님의 과실 부분이 인정되어 지고 이에 동의 시 유상 실비 처리가 됩니다.

    무상 AS기간 이내에 다음과 같은 사유로 AS 요청을 하시면 부품비+AS비용+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1. 고객님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나사풀림,글래스 파손 등의 부품이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 2. 비전문적인 수리의뢰로 인하여 무브먼트(기계)의 수리흔적 또는 파손의 흔적이 발견된 경우.

    ## 제품을 수령한 후 30일 이내의 A/S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운송비+수리비 전체를 하나워치에서 부담하고 있지만 국내 A/S센터를 통한 수리 역시 담당자의 판단으로 국내, 본사 처리 등 유동적으로 처리를 해드립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고객님께서 불만이 발생치 않도록 틀에 정해지지 않은 만족 서비스를 해드리겠습니다.

    본사 측에서는 직영 공장 수리 센터에서 책임 처리가 되며, 간혹 수리가 늦어지거나 수리 불가 시에는 새 제품으로 교환 등 이에 합당한 처리를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센터

평일 : 10:00 ~ 21: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쇼핑메뉴

쇼핑몰정보

상호 : 하나워치 HANAWATCH
주소 : Apliu Street, Sham Shui Po, Kowloon, HONGKONG
대표자 : 성소민     사업자등록번호 : 546-112-5441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부가통신사업자번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소민     개인정보보호기간 : 회원탈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