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회원등급은 "손님"입니다.

오늘 본 상품 (2)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구매후기
고객센터
T.
월 - 금 : 09:00 ~ 18:00
점심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않을시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하시기 전에 FAQ를 검색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 Q
    수령 제품과 이미지가 다릅니다.
    A
    사진의 이미지와 실제로 받아본 제품의 이미지가 다른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이 이유를 예를 들어 말씀드리면, 신형 제품과 구형의 차이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 시킨 제품의 경우는 2023~2024년 6월기준으로 하여 새로 사진을 찍어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매번 업그레이드 제품이 나올 때마다 매번 새로 사진을 찍어 업로드를 시킬 수가 없습니다. 제품이랑 비교를 해보고 신형 제품이라 판단이 되면 그대로 발송이 됩니다.

    가죽밴드 부분의 경우 제작되는 시기와, 가죽의 부위, 염색처리간 색상 및 무늬가 조금씩 다를수 있습니다.
  • Q
    시계를 주문 시 구성품은 다 뭐있나요?
    A
    시계 주문시 제공하는 구성품은 시계 케이스 / 개런티카드 / 쇼핑백입니다. 제공하는 구성품은 브랜드 별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 Q
    검수 기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A
    제품 주문 후 검수는 보통 3차에 걸쳐서 이루어집니다.
    제품이 주문이 되면 공장 오더가 들어가고 4시 이후에 그날 주문건에 대한 제작이 이루어집니다.
    모든 부품 및 조립은 하나워치 직영 공장에서 이루어 집니다.
    따라서 제작만 1일이 소요가 됩니다.
    전날 주문건에 대한 수령이 이루어지고, 이때 1차 검수가 이루어집니다.
    공장에서 1차 검수 후 2차 주문팀에서의 육안 검수가 이루어집니다.
    이때 문제가 없다면 3차 검수팀에서 배송 전 무브먼트 테스트와 오차, 방수 테스트등 기계적 테스트가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혹여 3차에서 불량이 발생시 다시 주문 제작 및 검수가 순차적으로 다시 이루어지게 됩니다.

    혹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재고를 쌓아두고 그 중에서 골라서 배송을 하면 되지 않느냐 생각 하시겠지만 공장을 직접 운영 하는 곳에서는 재고를 절대 두지 않습니다.

    반대로 이런 검수를 무시하고 빠른 배송 만을 고집했을시에는 모든 절차가 무시되게 되며,
    그렇게 되면 고스란히 고객님들께 피해가 돌아가니 시계 주문 시 검수 기간은 넉넉히 주시면 받으실 때 그만큼 질 좋은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이점은 하나워치 고객님들은 항상 염두에 두시고 제품 구매시 참고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 10:00 ~ 21: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쇼핑메뉴

쇼핑몰정보

상호 : 하나워치 HANAWATCH
주소 : Apliu Street, Sham Shui Po, Kowloon, HONGKONG
대표자 : 성소민     사업자등록번호 : 546-112-5441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부가통신사업자번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소민     개인정보보호기간 : 회원탈퇴시